[EPL] 손흥민, 데뷔전 상대 선더랜드 맞아 8경기 연속 교체 출전 예상 ... 뎀벨레 복귀, 은도예 결장. 손흥민의 토트넘이 프리미어리그 데뷔전을 가졌던 선더랜드와 대결을 벌인다.<사진=토트넘 공식 홈페이지> |
[EPL] 손흥민, 데뷔전 상대 선더랜드 맞아 8경기 연속 교체 출전 예상 ... 뎀벨레 복귀, 은도예 결장
[뉴스핌=대중문화부] 프리미어리그랭킹이 하락한 손흥민이 선더랜드전에서 교체 출격 할 것으로 예상된다.
토트넘은 16일(한국시간) 밤 9시 45분 홈구장 화이트 하트 레인에서 선더랜드와 2015-2016시즌 프리미어리그 22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영국 매체들은 토트넘과 선더랜드 경기를 전망하며 손흥민이 선발에 기용 되지 못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에도 선발 출격하지 못하고 교체 출장하게 되면 8경기 연속 교체 출전하게 된다.
스카이스포츠 등 현지 매체 들은 선덜랜드전에 발목 부상으로 3주간 결장했던 뎀벨레가 복귀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선더랜드는 새로 영입한 은도예가 토트넘전에는 출전하지 않는다.
한편 손흥민은 15일 인터뷰에서 “토트넘에서 내 첫 번째 경기(2015년 9월 13일)가 선덜랜드전이었다. 다시 선덜랜드와 경기하게 돼 흥분된다. 토트넘은 그날 1-0으로 승리했다”고 말했다.
손흥민은 이번에 발표된 프리미어랭킹에서 지난주보다 7계단 하락한 186위를 기록했다. 기성용은 206위를 유지했고 이청용은 5계단 하락한 355위에 자리했다.
[뉴스핌 Newspim]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