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 지단 “또다른 도전한 첫 경기서 승리 ... 베일 3골은 대단한 일” . 데뷔승을 거둔 지단 레알 마드리드 감독이 대만족을 표시했다.<사진= 레알 마드리드 공식 홈페이지> |
레알 마드리드 지단 “또다른 도전한 첫 경기서 승리 ... 베일 3골은 대단한 일”
[뉴스핌=김용석 기자] 데뷔승을 거둔 지단 레알 마드리드 감독이 대만족을 표시했다.
지단 레알 마드리드 감독은 경기후 인터뷰서 “레알 마드리드에 합류 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데뷔승을 거둬 기쁘다. 우린 공수 균형이 상당히 좋았고 최선을 다한 선수들의 태도는 칭찬 받을 만하다. 데포르티보를 상대로 5-0 승리를 거두는 것은 쉽지 않다. 베일이 3골을 기록한 것은 대단한 일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지단 감독은 “또 다른 도전을 하는 내가 승리를 거둬 기쁘다. 중요한 점은 내가 여기 레알 마드리드 감독이고 즐기고 있다는 점이다. 난 성급하게 여기지 않는다. 리그는 길다. 승리를 즐기자. 매우 좋은 출발을 보인 첫 경기를 시작으로 이 기세를 계속 이어 나가야 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10일(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 2015~2016 프리메라리가 19라운드 데포르티보 라 코루냐와 홈경기에서 베일의 해트트릭과 벤제마의 2골로, 5-0 대승을 거뒀다.
12승4무3패로 승점 40점 고지에 오른 레알 마드리드는 바르셀로나(승점 42)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이어 리그 3위에 자리하고 있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