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단 데뷔승 .... ‘베일 해트트릭·벤제마 2골” 레알 마드리드, 데포르티보에 5-0 승 . 베일의 해트트릭과 벤제마의 2골로, 지단 감독이 데뷔승을 안았다. |
레알마드리드의 지단 데뷔승 .... ‘베일 해트트릭·벤제마 2골’ 레알 마드리드, 데포르티보에 5-0 승
[뉴스핌=대중문화부] 베일의 해트트릭과 벤제마의 2골로, 지단 감독이 데뷔승을 안았다.
지단 감독이 이끄는 레알 마드리드는 10일(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 2015~2016 프리메라리가 19라운드 데포르티보 라 코루냐와 홈경기에서 5-0 대승을 거뒀다.
공격 축구를 선언한 지단 감독의 레알 마드리드는 데포르티보를 상대로 압도적인 경기를 펼쳤다.
첫골은 벤제마의 차지였다. 전반 15분 코너킥 상황서 세르히오 라모스의 슈팅을 문전에 있던 벤제마가 발을 갖다대 상대의 골망을 흔들었다. 지단 감독이 얻은 첫골이자 베일의 레알 마드리드 150번째 골이었다
추가골은 전반 22분 나왔다. 베일이 카르바하의 크로스를 문전으로 쇄도하며 헤딩슛, 팀의 두 번째 골을 성공 시켰다.
후반전 시작하자마자 베일이 자신의 두 번째 골을 작성했다. 후반 4분 호날두의 패스를 건네 받아 추가골을 작성했다.
후반 18분 베일이 자신의 해트트릭을 완성했다. 베일은 크루스가 올려준 크로스를 문전에서 헤딩으로 연결, 골로 성공 시켰다.
레알 마드리드는 후반 46분 벤제마의 추가골로 여유 있는 대승을 거뒀다.
[뉴스핌 Newspim]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