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첫 김치 클래스' 참가자 모집
[뉴스핌=박예슬 기자] 대상FNF 종가집(대표 최정호)은 '우리 아이 첫 김치 클래스' 참가자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우리 아이 첫 김치 클래스는 김치 먹기를 싫어하고 낯설어하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엄마와 함께 참여해 김치의 영양 성분과 효과에 대해 배우고 직접 담가보면서 김치에 대해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상FNF 종가집은 '우리 아이 첫 김치 클래스' 를 개최한다. <사진=대상FNF> |
쿠킹클래스에서는 김치에 대한 강의와 김치 담그기, 그리고 김치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진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주먹밥, 함박스테이크 등에 김치를 넣어 만들어 김치 편식 습관을 개선한다. 또한 참가자에게는 직접 담근 김치와 종가집 ‘어린이 김치’, ‘데이즈 쇠고기 메추리알 장조림’, ‘데이즈 쌀 떡볶이’, ‘매일 매일 건강한 김치’, ‘데이즈 우엉조림’ 등의 선물도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종가집 블로그를 통해 받으며,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 후 아이에게 김치를 먹이기 위해 시도했던 에피소드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27일 종가집 블로그를 통해 발표하며, 30일에 ‘우리 아이 첫 김치 클래스’를 진행한다.
문성준 대상FNF 종가집 팀장은 “올해에도 종가집의 대표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인 ‘우리 아이 첫 김치 클래스’를 통해 많은 아이들이 전통 음식인 김치가 맛있고 좋은 음식이라는 점을 알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김치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확산시키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나가겠다”고 전했다.
[뉴스핌 Newspim] 박예슬 기자 (ruth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