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4골·벤제마3골 레알 마드리드, 말뫼에 8-0 대승 … 조 1위로 16강. 레알 마드리드가 압도적인 전력으로 선보이며 대승을 거뒀다. <사진=레알 마드리드 공식 트위터> |
호날두 4골·벤제마 3골 레알 마드리드, 말뫼에 8-0 대승 … 챔피언스리그 조 1위로 16강
[뉴스핌=대중문화부] 호날두가 4골, 벤제마가 해트트릭을 터트린 레알 마드리드가 8-0 대승으로 조 1위로 16강행을 확정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9일(한국 시각) 스페인 마드리드의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2015~2016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A조 6라운드 말뫼전에서 8-0으로 크게 이겼다.
레알 마드리드는 벤제마가 최전방 공격수, 공격 2선에는 호날두, 하메스 로드리게스, 이스코가 나섰다. 미드필드에는 마테오 코바시치와 카세미루, 포백은 알바로 아르벨로아, 나초 페르난데스, 페페, 다닐루가 구축했다. 골문은 카시야가 지켰다.
레알 마드리드는 전반전 벤제마의 2골등 총 세 골을 기록했다. 전반 12분, 벤제마가 상대의 골망을 갈랐다. 이어 전반 24분 헤딩 슈팅으로 멀티골을 넣었다. 전반 39분에는 호날두가 자자신의 첫 번째 득점을 올리며 4골의 서막을 열었다.
후반전에는 무려 5골이 터졌다. 전반전에 이어 호날두가 해트트릭을 완성 시키며 총 4골을 성공시켰다.
호날두는 자신의 두 번째 득점을 벤제마의 도움을 받아 후반 2분 성공 시킨데 이어 후반 4분 추가골, 후반 13분에 자신의 네 번째 득점을 연결, 환호했다.
후반 25분에는 코바시치가 레알 마드리드의 일곱 번째 득점에 성공했다.
파티는 끝나지 않았다 후반 29분 벤제마가 전반전 2골에 이어 골을 성공, 해트트릭을 달성하며, 팀 여덟 번째 골을 완성했다.
[뉴스핌 Newspim]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