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12] 한국 세계랭킹 8위 VS 베네수엘라 세계랭킹 10위 … 이대은·모나스테리오 맞대결 12일 오후 1시 생중계 어디서? <사진=뉴시스> |
[프리미어12] 한국 세계랭킹 8위 VS 베네수엘라 세계랭킹 10위 … 이대은·모나스테리오 맞대결 오늘 오후 1시 생중계 어디서?
[뉴스핌=대중문화부] 미남스타 이대은이 베네수엘라 선발 투수로 나선다.
김인식 감독은 12일 오후 1시(한국시간) 대만 타오위안 구장에서 열리는 2015 프리미어 12 B조 리그 3차전 베네수엘라전 선발투수로 이대은을 예고했다. 베네수엘라는 세계랭킹 10위 한국은 8위에 자리하고 있다.
이대은은 지난 4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쿠바와 평가전 첫 번째 경기에 구원 등판한 이대은은 4회부터 4이닝 동안 안타와 사사구를 하나도 내주지 않고 퍼펙트 역투를 펼쳤다.
이어 이대은은 “오히려 시즌 막바지에 비해서 지금이 몸상태가 더 좋은 것 같다. 대표팀에서 선배님들이나 후배들과 함께하는 경험들이 내게는 처음이기에 그저 모두 즐거운 경험이다”라고 말했다.
남미선수들에 대해 이대은은“미국에서 많이 상대 해봤다. 그쪽 선수들은 힘이 좋기 때문에 최대한 실투를 줄여야 한다. 포크볼이 잘 통할 수 있다. 최대한 낮게 낮게 공을 뿌릴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베네수엘라는 카를로스 모나스테리오를 선발로 앞세웠다. 모나스테리오는 메이저리그(MLB)에서 뛴 경력이 있다. 2010년 LA 다저스에서 32경기에 출장, 3승 5패 평균자책점 4.38을 기록했다.
12일 오후 1시부터 진행되는 한국과 베네수엘라의 ′프리미어12′ 중계는 공중파는 SBS, SBS 온에어와 POOQ 통해서도 볼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