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밤을 걷는 선비` 이유비가 심창민, 최태환과 찍은 인증샷을 게재했다. <사진=이유비 인스타그램> |
[뉴스핌=대중문화부] 배우 이유비가 '밤을 걷는 선비'에 함께 출연 중인 심창민, 최태환과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유비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찌윤 호빙 암선"이라며 심창민, 최태환과 찍은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세 사람이 카메라를 향해 개성만점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심창민은 표정을 찡그리고 있고, 최태환은 웃다가 무표정으로 변한다. 이유비는 브이 포즈를 하고 있다.
특히 이유비는 '밤을 걷는 선비'에서 맡은 각각의 역할 이름을 애교 가득한 발음으로 게재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이유비는 "히히 막촬을 향해 달리지요옹"이라며 세 사람의 발을 움직이는 짧은 영상도 게재해 눈길을 끈다.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에서 이유비는 남장 책쾌 조양선 역, 심창민은 세손 이윤 역, 최태환은 김성열(이준기)의 심복 호진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한편, MBC '밤을 걷는 선비'는 20부작으로 이번주 막을 내린다. 19회는 9일 밤 10시 방송된다.
후속작으로는 황정음, 박서준, 고준희, 시원, 박유환 등이 출연하는 '그녀는 예뻤다'가 오는 16일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





![[단독] 본회의 중 김남국 대통령실 비서관에게 인사청탁하는 문진석 의원](https://img.newspim.com/slide_image/2025/12/02/25120223511821600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