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샤론이 `닥터 지바고`에서 동안 비법을 공개한다. <사진=박샤론 인스타그램> |
[뉴스핌=황수정 기자] '닥터 지바고'에서 박샤론의 동안 비결을 밝힌다.
7일 방송되는 채널A '닥터 지바고'에서는동안의 비결이 되는 특별한 주름 관리법을 소개한다.
초가을 환절기에는 주변이 건조해지기 때문에 주름 관리에 더욱 신경써야 한다. 수분이 부족해진 피부는 각질이 누적되고 예민해지면서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잕주름이 생긴다.
이에 '닥터 지바고'에서 중년 여성들의 만성 고민인 주름을 해결하기 위해 특별한 관리법을 공개한다.
이날 주름 관리 노하우를 밝힐 주인공은 바로 지난 2006년 미스코리아 선에 당선됐던 박샤론 씨다. 그는 현재 결혼 5년차 주부로, 외모 만큼은 자신 있다.
그러나 아이를 낳은 후 피부가 눈에 띄게 건조해졌다.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하던 중 자신만의 비법을 발견했다며 그의 노하우를 공개했다.
박샤론은 요가로 몸 속 노폐물을 빼주고, 수분이 풍부한 과일, 채소들을 즐겨 먹는다. 특히 손가락 모양을 닮은 뿌리라는 '핑거 루트'를 매일 챙겨먹는다.
'핑거 루트'는 인도네시아 열대 우림에서 자생하는 생강과 식물로, 피부노화 개선과 항노화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특히 박샤론은 과거 산후 비만이었으나 일명 '소녀시대 다이어트'로 3개월만에 20kg 감량한 사실로 큰 화제를 모은 인물. 이에 박샤론의 피부 관리 비법은 어떤 것인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숟가락 마사지, 쌀뜨물과 레드와인 세안, 라이스페이퍼 팩 등 주름 개선을 위한 다양한 체험담도 공개된다.
채널A '닥터 지바고'는 7일 저녁 7시10분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