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에서 소, 돼지, 닭고기를 건강하고 맛있게 먹는 방법이 소개된다. <사진=KBS `비타민> |
[뉴스핌=대중문화부] '비타민' 이계인이 남다른 닭 사랑을 공개했다.
27일 방송되는 KBS 2TV '비타민'에서는 '고기 더 맛있고 건강하게 먹는 법!을 주제로 소, 돼지, 닭고기를 건강하게 먹는 방법을 소개한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이계인은 남다른 닭 사랑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계인은 평소 가장 좋아하는 닭고기 메뉴를 얘기하던 중 "우리 집에서 키우는 닭은 다른 닭보다 훨씬 쫄깃쫄깃하고 맛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닭을 잡기 전, 그동안 든 정이 있어 영정사진을 찍어 놓는다! 닭이 다 똑같이 생긴 것 같지만, 하나하나 따지고 보면 털도 다르고 색도 다 다르다"고 말해 보는이들을 폭소케 했다.
반면 2등급 소고기 맛있게 먹는 방법과 우리가 몰랐던 돼지고기의 다양한 부위, 싱싱한 닭고기 똑똑하게 고르는 법을 다루는 내용에서는 고기숙성전문가가 등장해 2등급 소고기를 1등급 소고기 보다 맛있게 즐기는 숙성법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두 종류 고기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상대적으로 마블링이 많은 1등급 소고기보다 맛과 건강면에서 월등한 2등급 소고기가 MC와 출연자들의 선택을 받았다는 후문.
또 돼지고기 역시 지방함량이 낮으면서 단백질은 높은 사태살, 목살, 갈매기 살 등 10가지 부위를 소개하자 출연자들은 "다이어트 할 때 닭 가슴살만 즐겨먹었는데, 오늘 알게 된 돼지고기들로 대체해야겠다"라며 뜨거운 반응으 보였다.
한편 이계인, 이경애, 정성호, 신봉선, 문세윤, 현영, 광희가 출연하는 '비타민'은 27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