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골프전문기자]골프존카운티(대표 김영찬)는 설 명절을 맞아 가족, 친지들과 라운드를 즐기고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골프존카운티 안성 골프로드 이벤트’를 풍성하게 마련했다.
먼저 3월15일까지 골프존카운티 안성H, 안성Q, 안성W 라운드 시 2개 이상 골프장에 입장한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5 골프존카운티 안성 골프로드 시즌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개 골프장 입장 후 3번째 골프장 이용 시, 스크래치를 긁어서 나오는 골프장에 대해 주중 본인 그린피의 100%, 주말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4인 기준 팀 당 최대 2장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골프존카운티 안성W에서는 설 연휴 3일간(18~20일)에 한해 그린피 6만원에 라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명절 당일 떡국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16일부터 3월 1일까지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http://www.golfzoncounty.com)에서 예약 후 입장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안성장터국밥과 건새우아욱국 등의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외에도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가입 후 인터넷 예약 시 본인 5000원 할인 및 5회 입장 시 그린피 50% 할인이 가능하며, OB 특설티, 베스트 나스모(나의 스윙 모션), 롱기스트 등의 풍성한 이벤트가 상시로 진행된다.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골프전문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