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송경애가 경영철학을 밝혔다. [사진=SBS `좋은 아침` 캡처] |
SM C&C 송경애 대표, 경영철학 공개… "엄마같은 따뜻한 리더십"
[뉴스핌=황수정 인턴기자] SM C&C 송경애 대표가 자신의 경영철학을 공개했다.
18일 오전 방송된 SBS '좋은 아침'은 '250만원으로 연매출 3000억원 회사로'라는 타이틀로 워킹맘 신화를 쓴 송경애 대표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송경애 대표는 "제가 엄마같은 경영과 리더십, 따뜻한 리더십을 많이 강조하는 편"이라고 경영철학을 밝혔다.
송경애 대표는 "엄마의 리더십은 정말 이 시대에 필요하고, 엄마들이 특히 행복해야 한다"며 "그래서 그것이 아이한테도 행복이 전해지고 남편한테도 전해지는 것이다. '나는 행복하다'라고 오늘 생각하면 행복한 게 되니까요"라고 말했다.
송경애 대표는 250만우너을 가지고 시작한 SM C&C 비티엔아이를 3000억원의 가치를 가진 국내 최고의 MICE 전문 기업으로 키워낸 최고 여성 CEO로 손꼽히는 인물이다.
이날 방송에서 송격애 대표는 자신의 경영철학뿐 아니라 성실한 태도로 업무에 임하는 모습, 직원들을 VVIP로 생각하며 끊임없이 격려하는 모습 등을 선보였다.
또 밖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CEO지만, 가정 안에서는 좋은 아내와 엄마로 살아가는 모습도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인턴기자(hsj121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