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골프전문기자]캘러웨이골프가 신제품 빅 버사 알파(Big Bertha Alpha) 815 드라이버 시리즈 출시를 앞두고 오는 25일까지 전국 캘러웨이골프 대리점에서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대리점에서 원하는 로프트 및 샤프트 옵션을 선택하고 사전 예약 구매를 접수하면 된다. 예약 접수 시 백팩과 보스턴백 중 하나의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다. 구매한 제품과 사은품은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오는 21일 출시 예정인 빅 버사 알파 815 드라이버 시리즈는 캘러웨이골프 역사상 가장 빠른 볼 스피드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모터스포츠의 스피드를 가진 립 구조의 ‘R-MOTO(Rib Motor Sports) 페이스’ 신기술로 페이스를 얇고 가볍게 만들어 스위트 스팟을 확대해 반발력을 극대화했다.
이 과정에서 생긴 여유 무게를 재배치해 관성모멘트를 높였다. 또한, 이전 모델인 빅버사 알파(453cc)에 비해 커진 460cc의 헤드는 어드레스 시 심리적 안정감을 주고 스윙을 편안하게 해준다.
캘러웨이골프 김흥식 이사는 “빅 버사 알파 815 드라이버 시리즈의 출시로 상급자를 위한 빅 버사 라인업이 더욱 다양해졌다”며 “이번 사전 예약 구매를 통해 빅 버사 알파 815 드라이버가 제공하는 투어 레벨의 퍼포먼스를 가장 먼저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골프전문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