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 뉴질랜드의 6분짜리 안전영상에 등장하는 일라이저 우드 [사진=유튜브 캡처] |
[뉴스핌=김세혁 기자] 뉴질랜드 항공사 에어뉴질랜드가 선을 보인 항공기 안전영상이 엄청난 스케일로 화제다.
최근 에어뉴질랜드가 공개한 이 영상은 뉴질랜드에서 로케이션을 진행한 영화 ‘호빗’ 시리즈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됐다.
덕분에 이 영상에는 ‘호빗’ 시리즈에 조연으로 등장하는 일라이저 우드가 출연했다. 일라이저 우드는 ‘호빗’의 뒷이야기 ‘반지의 제왕’ 시리즈에서 주인공 프로도를 연기한 배우다.
특히 에어뉴질랜드 기내안전영상에는 ‘반지의 제왕’ ‘호빗’을 연출한 피터 잭슨 감독도 등장한다. ‘호빗’에서 갈색의 마법사 라다가스트를 연기한 실베스터 맥코이까지 출연해 재미를 선사한다.
에어뉴질랜드는 2012년에도 ‘호빗’ 1편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흥미로운 기내안전영상을 제작한 바 있다. 하지만 일라이저 우드와 피터 잭슨, 실베스터 맥코이 등 감독과 배우가 출연한 항공기 영상은 지금껏 없었다는 게 에어뉴질랜드 설명이다.
‘호빗’의 배경 속에서 영화 캐릭터들이 항공기 비상시 행동수칙을 알려주는 이 영상은 실제 에어뉴질랜드 기내에서 방송되고 있다.
[뉴스핌 Newspim] 김세혁 기자 (starzoobo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