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핌=강필성 기자] 제주신라호텔은 다음달 1일부터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만 예약 가능한 ‘모바일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더불어 ‘모바일 스페셜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다음달 5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게 4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에는 객실과 라운지 S, 야외 온수풀, 캠핑 바비큐 런치, 더 파크뷰 디너 등이 포함돼 있다.
패키지에는 투숙 중 횟수에 관계없이 야외 온수풀과 자쿠지 무료 입장이 가능해 밤 12시까지 야외 노천 스파로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다. 야외에서 수영과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온수풀과 저쿠지는 제주신라호텔의 최고의 인기 아이템이다.
특히, 이 기간에는 아르헨티나에서 초청한 탱고 무용수들의 정열적인 탱고 페스티벌을 즐기며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라운지 S 에서 간단한 베어커리와 차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 S 2인 무료 입장 혜택과 특별한 준비 없이 럭셔리한 휴식과 야외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캠핑 바비큐 런치 2인도 무료로 제공한다.
패키지에는 라이브 키친 섹션에서 셰프가 직접 요리하는 장면을 지켜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더 파크뷰’ 디너 2인 1회도 특전으로 제공한다.
또한, 제주신라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도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모바일 스페셜 패키지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신라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모바일 스페셜 패키지 출시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여 추첨을 통해 제주신라호텔 1박 숙박권, 더 파크뷰 디너 2인 식사권, 스타벅스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제주신라 공식 블로그에서는 모바일 스페셜 패키지 예약 후 예약 인증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세계 유명 와인 산지의 프리미엄 와인을 즐기며 탱고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탱고 와인파티 입장권(2매)을 제공한다.
[뉴스핌 Newspim] 강필성 기자 (feel@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