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서정은 기자] 데이터·소프트웨어 보안 기업 파수닷컴이 글로벌 인재를 찾기 위해 마련한 미주지역 현지 채용설명회를 지난 3월 첫째주에 마쳤다고 31일 밝혔다.
파수닷컴의 미주지역 현지 채용설명회는 이번이 두 번째로, 지난해 신입사원의 20% 이상을 해외 인재 채용한 바 있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서부 (UCI, UCLA)와 동부(Rutgers 및 뉴욕 인근 대학)지역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파수닷컴 조규곤 대표이사를 비롯하여 해외 법인의 대표(William Blake)와 부사장(Ronald Arden), 재미과학기술자협회(KSEA)의 뉴저지 주 회장이 함께 참석했다.
이 외에 설명회 개최지역 외에도 일리노이 주립대를 비롯한 다양한 지역의 해외유학생들이 지원, 현재까지 화상인터뷰를 진행 중이며 조만간 다채로운 인재들을 채용할 계획이다.
박정훈 파수닷컴 인재개발실 실장은 "이번 채용설명회를 통해 파수닷컴에 대한 해외유학생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진 것을 실감했다"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파수의 인재상인 Collective Creativity(조직의 창의)에 적합한 인재 채용을 통하여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의 도약에 적극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수닷컴은 지난 3월 초에 진행된 모집기간을 놓친 지원자들을 위해 3월 31일부터 4월 20일까지 3주간 Summer Internship 및 전문연구요원 채용을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는 Versatilist와 IT Professional 전 직군을 모집 대상으로 하고 있다.
이번 채용에 관심 있는 지원자들은 파수닷컴 홈페이지 및 이메일을 통하여 접수가 가능하며, 자세한 채용문의는 인사팀(02-300-9095)을 통해 진행하면 된다.
[뉴스핌 Newspim] 서정은 기자 (lovem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