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최영수 기자]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주진형)은 21일부터 내달 1일까지 2주간 '한화 케이클라비스 자문형랩' 2호를 모집한다.
한화 케이클라비스 자문형랩은 케이클라비스 투자자문(대표이사 구재상)과 자문계약을 체결해 케이클라비스측이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한화증권이 일임해 운용하는 구조의 상품이다.
지난 7월 출시해 5일만에 600억원의 자금을 몰리며 고객들에게 상당한 관심을 불러일으킨 상품이다.
지난 7월 출시된 1호 상품은 지난 18일 기준 17.17%의 누적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어, 같은 기간기간 코스피 상승률(12.51%)을 초과하는 우수한 성과를 기록 중이다.
자문을 담당하는 케이클라비스 투자자문은 미래에셋자산운용의 펀드성공 신화를 이끌었던 '미스터 펀드맨' 구재상 전 미래에셋자산운용 부회장이 설립한 회사다. 특히 고객자산의 안정적 운용을 목표로 하는 주식운용 전문 자문사다.
'한화 케이클라비스 자문형랩' 일반형 2호는 내달 1일까지 한화증권 전 지점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최소 가입액은 3000만원이다. 최초 가입시 현물입고도 가능하며, 계약기간 중 중도해지나 추가 입출금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증권 영업점이난 고객센터(1544-8282)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핌 Newspim] 최영수 기자 (dream@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