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이번 후원 협약을 계기로 업계 유일의 KPGA 코리안투어 후원사로서 기아자동차의 뛰어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을 알리고, 기업 이미지를 한층 더 끌어올릴 다양한 골프 마케팅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대회장에 K9을 직접 전시하고 대형 광고판을 설치해 골프 팬은 물론 중계방송을 지켜보는 시청자들에게도 K9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브랜드를 적극 알릴 예정이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2013년 KPGA 공식 후원을 통해 기아차 브랜드와 최첨단 럭셔리 대형 세단 K9이 골프 팬들에게 한발 더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기아차는 고품격 골프마케팅을 선도해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겠다”고 밝혔다.
KPGA 강욱순 부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1년 더 공식 후원 협약을 결심한 기아자동차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기아자동차에서 원하는 마케팅을 실현할 수 있기를 바라며, 선수들도 멋진 경기력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 |
기아자동차 서춘관 상무, 김대섭 선수, 이인우 선수회장, 강욱순 KPGA부회장(왼쪽부터)이 22일 공식후원 협약식을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