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배군득 기자] 이스트소프트는 국내대표 통합백신프로그램 ‘알약3.0 기업용’ 출시를 기념해 알약, 알툴즈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모두 모아 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알약3.0 기업용 버전은 사내 USB 사용을 제어해 USB를 통한 자료유출 및 악성코드 침입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매체 제어’ 기능이 추가됐다.
또 고객사 시스템 오류 여부를 모니터링해 장애 발생시 자동으로 신고, 조치를 받도록 지원하는 ‘오류보고 및 모니터링 시스템’을 새롭게 운영한다.
알약 중앙관리솔루션(ASM3.0) 성능 및 사용 편의성도 대폭 개선, 하나의 서버로 더 많은 사용자에 대한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해질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다음다 31일까지 알약, 알툴즈, 알툴즈통합보안팩, 알마인드Pro를 구매하는 기업, 공공,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연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알툴즈 제품의 구매 금액을 모두 합산해 구매금액에 따라 60인치 3D 스마트TV, 맥북프로 레티나, 울트라북, 아이패드4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스트소프트 영업부문 윤태덕 이사는 “더욱 강력해진 알약3.0 기업용으로 내년 보안도 강화하고, 함께 제공되는 푸짐한 선물과 함께 풍성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알약3.0 기업용 및 알툴즈 연말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알약(www.alyac.co.kr) 및 알툴즈(www.altools.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배군득 기자 (lob13@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