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김연순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이순우)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우리카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행사기간 내 우리카드를 이용하고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산타 복장의 도우미가 특정일에 자택 및 직장을 방문하는 '산타 going home' 이벤트, 핀란드 산타우체국에서 직접 산타가 보내주는 산타엽서를 1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 및 총 500명에게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12월말까지 우리은행 체크카드 순신규 후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2000원을 자동캐쉬백(기간 중 1회) 해주는 '우리체크카드와 함께하는 이천:만 (二千:萬) 이벤트'와 우리카드를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케익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아울러 롯데백화점·현대백화점·AK프라자·갤러리아백화점에서 상품권을 증정하고,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에서는 특정상품 할인 행사를 실시하며, G마켓·옥션· 11번가에서는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하이마트·삼성전자에서는 금액별 청구할인 행사, 롯데시네마에서 현장 결제시 할인쿠폰 증정,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50% 현장 할인 및 민속박물관 무료 이벤트도 실시한다. 스타벅스에서는 선불카드 3만원 이상 충전 시 1만5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오늘의 커피 톨사이즈 쿠폰을 증정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그동안 우리카드를 이용해 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활기찬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하기를 기원하는 뜻에서 다양한 사은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 주식정보넷.단2개월 830% 수익기록. 91%적중 급등속출중 >특급추천주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김연순 기자 (y2kid@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