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동훈기자] 롯데그룹이 제주도에 세계 유명 건축설계가들이 참여한 VVIP 정주형 콘도 ‘아트빌라스’를 분양한다.
25일 롯데제주리조트에 따르면 도미니크 페로, 승효상, 켄고 쿠마, 이종호, DA 글로벌 그룹 등 세계적인 5대 건축가의 철학을 담은 최상위 고객(VVIP)을 위한 프리미엄 콘도 ‘아트빌라스(ART VILLAS)’는 제주도 서귀포시 색달동 일대에서 2012년 초 오픈을 앞두고 있다.
아트빌라스(www.lottejejuresort.com)는 제주도라는 천혜입지와 건축 디자인, 최고급 시설 등 모든 면에서 세계적인 수준을 갖춘 콘도이다. 2010년 대한민국 10대 골프장으로 선정된 ‘롯데스카이힐 제주C.C.’의 이용 혜택과 롯데호텔 VIP 대우 등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동시에 고급 호텔을 능가하는 해외 명품 인테리어 시설과 친환경 소재, 최신식 시큐리티 시스템을 구축, 안전과 보안을 강조한 고급 프라이빗 단지로 설계되었다. 더불어 롯데가 오랜 기간 쌓아온 특급 호텔의 서비스를 한 차원 높여 아트빌라스에 적용해, 최상위 고객에 맞는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아트빌라스는 ‘땅을 재단하는 건축가’라는 찬사를 받는 세계3대 건축가 중 한명인 프랑스 출신 도미니크 페로와 지금 가장 세계에서 주목받는 건축가인 일본 출신 켄고 쿠마를 비롯해 광주디자인비엔날레 총감독을 역임한 대한민국 최고의 건축 디자이너 승효상, 이종호, DA글로벌 그룹 등 세계적인 유명 건축가들이 모여 직접 각 블록별로 개별적, 독창적 컨셉을 가지고 디자인했다는 점에서 차별화 된다.
아트빌라스는 210~382㎡(63~115 Type)형 총 73채로 크게 5개 단지, 대부분 복층형 구조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부 단층형도 있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2100만~2500만원 선이며, 아트빌라스 내에는 실외 수영장과 멤버스 라운지, 레스토랑, 카페,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갤러리 등으로 구성된 커뮤니티 센터가 들어설 예정이다.
개발본부장인 김민근 이사는 “아트빌라스는 기존의 천편일률적인 콘도 디자인과 건축 기능의 단순한 의미를 넘어 제주라는 대자연을 모티브로 삶과 예술이 하나되는 새로운 개념의 콘도가 될 것”이라며 “롯데가 오랜기간 쌓아온 브랜드 파워와 역량을 통해 리조트 사업도 롯데가 하면 다르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아트빌라스 서울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삼성역 코스모타워(KT&G빌딩)에 있다. 문의) 02-508-6473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수익률대회 1위 전문가 3인이 진행하는 고수익 증권방송!
[뉴스핌 Newspim]이동훈 기자 (donglee@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