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증시, 기술주 매도세 재개 속 혼조…나스닥 0.97%↓
[뉴욕=뉴스핌] 김민정 특파원 = 미국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가 9일(현지시간) 혼조세로 마감했다. 스페이스X의 상장을 앞둔 긴장감이 이어지는 가운데 기술주 매도세도 재개됐다....
2026-06-09T20:34:14.000Z
영상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