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 홈 라이프스타일 솔루션 기업 '앳홈'의 자사 홈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이 설날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기프트 세트를 선보이고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홈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이 설 명절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 설 기프트 세트를 출시하고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앳홈] |
지난 해 2월 출시한 '톰'은 집에서도 전문적인 수준의 피부 관리를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홈 에스테틱 솔루션이다. 바쁜 일상에 쫓기는 현대인들이 1주일에 단 15분 투자하면 필링(각질 제거)에서부터 진정, 수분 공급, 광채 관리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다. 특히, 피부에 광채를 더해주는 효과로 입소문을 타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올리브영 온라인몰, CJ온스타일 등을 중심으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이런 성장세에 힘입어 현재 약 10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자사몰을 운영할 만큼 탄탄한 팬덤도 구축했다.
톰은 이번 설 연휴를 맞아 편안한 휴식을 취하면서 고객들이 누구나 손쉽게 셀프로 스킨케어가 가능하도록 기프트 세트를 구성했다. 춥고 건조한 날씨 탓에 피부 관리에 고민이 있는 사람들에게 소중한 맞춤형 선물이 될 것으로 회사는 기대하고 있다.
오는 30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되는 톰 기프트 세트는 두 가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톰 글레이즈드 스킨 프로그램'은 3단계 액션 키트, 글로우 실러 마스크, 브러쉬와 도자기 샬레 등으로 구성돼 있다. '톰 글로우 테라피 듀오'는 에픽 레디언트 광채 크림과 도자기 괄사로 구성돼 있다.
각각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톰 글레이즈드 스킨 프로그램'의 경우 한정판 오거나이저 파우치(수량 한정)를 함께 증정한다.
톰 브랜드 관계자는 "톰이 설 명절을 맞아 선보인 기프트 세트 2종은 나 자신을 위한 선물은 물론, 소중한 분들을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라며, "긴 연휴 동안 편안한 휴식을 취하며 가족, 친지들과 함께 전문적인 피부 관리 효과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