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의원, 건설기계개별연명사업자협의회 파주지회 감사패 받아
[수원=뉴스핌] 박승봉 기자 = 경기도의회 고준호 의원(국민의힘, 파주1)이 지난 13일 (사)건설기계개별연명사업자협의회 파주지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경기도의회 고준호 의원(국민의힘, 파주1)이 지난 13일 (사)건설기계개별연명사업자협의회 파주지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사진=고준호 경기도의원 SNS] |
고준호 의원은 자신의 SNS를 통해 "그동안 건설기계 임대 개인사업자들의 권익을 지키기 위해 김재일 경기도회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사 여러분께서 정의로운 투쟁을 이어오셨다"며 "그러나 행정은 해야 할 일을 하지 않았고, 개선이 필요함에도 무책임한 태도로 일관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문제점들을 하나씩 짚어본 결과, 불합리한 행정 처리와 공무원들의 소극적인 태도가 문제였다"며 "경기도 각부서와의 중재와 논의를 통해 회원사 여러분이 제기한 주요 현안에 대해, 경기도 각 부서의 고무적인 답변과 실질적인 해결 방안을 이끌어낼 수 있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고 의원은 "오늘 받은 감사패는, 이러한 과정을 통해 함께 만든 결과물이라 더욱 뜻깊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고준호 의원은 또한 "최근 정치적 혼란과 국민들의 불신이 깊어지는 상황에서, 저는 정치의 본질이 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그들의 삶을 개선하는 데 있다고 믿는다"며 "도민의 목소리를 외면하지 않고, 그들의 권익이 침해받지 않는 정의로운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저는 앞으로도 현장에서 발로 뛰며 여러분과 함께하겠다"고 다짐했다.
마지막으로 고 의원은 "저의 정치가 여러분의 삶에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어가는 민생정치로 기억되길 바란다"며 "이웃들 삶에 힘이되는 정치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1141worl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