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한상 세트'로 입맛 공략
방송 후 검색량 증가, 매출 상승 효과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족발 브랜드 '족슐랭'이 인기 예능 프로그램 'THE 맛있는 녀석들'에 최근 출연하였다.
[사진 = 족슐랭] |
'THE 맛있는 녀석들'은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 김준현 등 먹방 예능 대표 연예인이 출연하여 푸짐한 양과 비주얼의 음식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2030 젊은 층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THE 맛있는 녀석들'에서 족슐랭은 '시그니처 한상 세트'를 선보이며 시청자의 눈과 입을 사로잡았다.
이번 방송에서는 반반족발 한상 세트와 함께 16가지의 다채로운 곁들임 메뉴가 한 상 가득 차려져 푸짐함을 더했다. 특히, 팽이버섯튀김, 도토리묵무침, 일품 막국수, 어리굴젓, 해파리 냉채, 특제 기름장, 갈릭치즈소스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는 출연진의 극찬을 받으며 시청자의 식욕을 자극했다.
족슐랭 관계자는 "방송 이후 브랜드명 검색량이 증가하고, 가맹점 매출이 상승하는 등 긍정적인 효과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 가맹점의 성장을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족슐랭은 38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맛, 비주얼, 양 3박자를 모두 갖춘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특히 16가지 곁들임 메뉴와 반반족발 한상 세트는 족슐랭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꼽힌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