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개막과 함께 트레일러 본편 공개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4'에 출품할 신작 4종의 티저 영상을 12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오는 14일 지스타 2024 개막과 함께 공개될 정식 트레일러의 예고편이다. 언리얼 엔진 5로 제작 중인 신작 4종의 특징을 엿볼 수 있으며,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부산 벡스코 BTC관에 100부스 규모로 참가해 4종의 신작을 선보일 예정이다.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장르의 '발할라 서바이벌'은 이번 행사에서 처음으로 시연 버전이 공개된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4'에 출품할 신작 4종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라이온하트 스튜디오] |
나아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마법학교를 콘셉트로 서브컬처 육성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프로젝트 C(가칭)'의 체험 공간도 마련했다. PC·콘솔용 루트 슈터 '프로젝트 S(가칭)'와 MMORPG '프로젝트 Q(가칭)'는 각각 버티컬 LED, 홀로그램, 미디어 아트를 활용한 체험관을 구성했다.
또한 간판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신규 콘텐츠를 주제로 한 포토존도 설치된다. 행사 현장 이벤트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스타 특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