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돌', '수련수련' 등 인기 크리에이터 참여
게임 대전·시연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그라비티가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4'에서 진행할 부스 프로그램과 이벤트 정보를 12일 공개했다.
그라비티는 이번 지스타 2024 행사 기간 방문객 전원에게 17종의 출품작 정보와 '뮈렌: 천년의 여정',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 'THE 라그나로크'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이 포함된 브로슈어를 제공한다.
부스 메인 무대에서는 게임 해설가 '빛돌'과 크리에이터 '수련수련'이 전일 MC를 맡고, '박삐삐', '쿠빈', '김은별', '여푸' 등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특별 게스트로 참여한다.
그라비티가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4'에서 진행할 부스 프로그램과 이벤트 정보를 공개했다. [사진=그라비티] |
주요 무대 프로그램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인플루언서들의 게임 소개와 시연이 진행된다.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인플루언서와 유저가 팀을 이뤄 게임 대전을 펼치며, 참가자들에게는 Razer 게이밍 기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시연 존에서는 게임 체험 후 'START with GRAVITY' 유튜브 채널 구독 시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쿠션'을 증정한다. 그라비티 게임 네이버 라운지 가입과 스팀 페이지 구독 시에는 추가 경품 뽑기 기회도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그라비티 지스타 2024 특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