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면 개방형 부스, 관람객 편의 강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유저 참여 유도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그라비티가 1일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G-STAR) 2024' 부스 디자인을 공개했다.
그라비티는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 50부스 규모로 전시 부스를 설치해, 모바일 및 PC, 콘솔 게임 타이틀 총 17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부스는 시그니처 컬러인 화이트와 블루를 사용했다. 또한, 3면이 개방된 오픈형 구조로 설계해 관람객이 전시된 타이틀을 어느 방향에서나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지스타(G-STAR) 2024' 그라비티 전시 부스. [사진=그라비티] |
부스 상단에는 '라그나로크3', 'Project Abyss(가칭)', '라그나로크 크러쉬',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 등의 주요 타이틀 키 비주얼이 배치되어 메인 타이틀의 주목도를 높였다. 부스 좌측에는 PC 및 콘솔 게임, 우측에는 모바일 게임 타이틀을 배치하여 플랫폼별로 작품을 손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부스 중심에는 메인 무대가 설치되어 출품 타이틀 소개,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게임 대전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양쪽의 모바일, PC 및 콘솔 시연 존에서는 총 17종의 출품작을 모두 체험할 수 있으며, '라그나로크3', 'Project Abyss',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 '라그나로크 크러쉬' 등 주요 타이틀은 단독 시연대를 마련해 유저들이 더 많은 시간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메인 무대 뒤편에는 라그나로크 굿즈를 판매하는 RO샵과 경품 교환소가 설치되어, 관람객들이 시연을 마친 후 쉽게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정일태 그라비티 한국사업그룹장은 "올해 지스타에서 그라비티 부스는 개방형 구조로 제작되어 관람객들이 쉽게 접근하고 무대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