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에넥스가 공식 온라인스토어 에넥스몰을 통해 1인 가구와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싱글장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플랜 슬라이딩 싱글장 [사진=에넥스] |
슬라이딩 도어 방식의 템바보드 도어형, 미러 도어형 등 실용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구성된 이번 시리즈는 1인 가구 뿐만 아니라 공간 활용을 중요시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다.
이번 싱글장 신제품은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키는 '플랜 슬라이딩 싱글장', ▲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의 미러 도어형 '리프 미러 슬라이딩 싱글장', ▲세련된 템바보드 디자인으로 포인트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하프 루바 슬라이딩 싱글장'으로 구성돼 있다.
'플랜 슬라이딩 싱글장'은 거울이 부착된 슬라이딩 도어로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옷과 가방을 걸 수 있는 실용적인 고리를 제공해 편리함을 더한다. 고급스러운 아이보리 색상의 디자인은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린다.
'리프 미러 슬라이딩 싱글장'은 전면에 거울을 장착해 별도의 거울을 둘 필요 없이 공간을 절약할 수 있어 실용성과 스타일링을 모두 만족시킨다. 내부에는 액세서리와 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을 수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1인 가구에게 특히 적합하다.
'하프 루바 슬라이딩 싱글장'은 모던한 템바보드 디자인이 돋보이며 전신 거울을 결합해 멀티 수납 기능을 넘어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내부에는 넉넉한 수납 칸과 행거가 있어 다양한 크기의 의류와 소품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에넥스 관계자는 "1인 가구를 비롯해 다양한 소비자들의 실용적인 수납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이번 싱글장 시리즈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한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더욱 다양하고 실용적인 가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를 맞아 전국 에넥스 매장과 에넥스몰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