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뉴스핌] 남동현 기자 = 더불어민주당 김경지 금정구청장 후보는 12일 오후 선거캠프에서 전현희 민주당 최고위원과 함께 '10개 직능단체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가정어린이집연합회, 간호사협회, 물리치료사협회, 미용사협회, 민간어린이집연합회, 보건의료정보관리사협회, 안경사협회, 약사협회, 영양사협회, 학교전문상담사협회 등 10개 직능단체 회원들이 참석했다.
더불어민주당 김경지 금정구청장 후보(왼쪽)가 전현희 민주당 최고위원과 함께 12일 오후 선거캠프에서 '직능단체 정책간담회'를 개최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 [사진=김경지 후보 선거사무소] 2024.10.12 |
김 후보는 간담회에서 각 직능단체의 현안과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처우개선과 제도개선에 힘쓰겠다고 약속했다.
김 후보는 "국민들의 삶이 너무 어려운 지금 시민들의 일상과 가장 밀접해 있는 여러분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하다"며 "오늘 여러분이 들려주신 소중한 의견이 정책으로 정책실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불 꺼진 지 8년 차인 침례병원 문제가 2년 넘게 지지부진했다"며 "시민들의 열망을 담아 침례병원 불을 다시 밝히는 데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전 최고위원은 "민주당은 직능 관련 민원과 현안에 깊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 정당"이라며 "시민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한 정책과 제도 마련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ndh400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