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게이머 김실장' 채널도 참여
국제 게임 컨퍼런스 시간표 확정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기간 중 개최되는 국제 게임 컨퍼런스 'G-CON 2024'의 최종 연사 라인업과 시간표가 공개됐다.
10일 지스타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이번 G-CON에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시부사와 코우,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 프로젝트의 키타세 요시노리 프로듀서와 하마구치 나오키 디렉터, '아스트로봇' 개발사 팀 아소비의 니콜라스 두셋 등 게임 업계 유명 인사들이 대거 참여한다.
특히 이번에 추가된 연사 중에는 네이버웹툰의 인기 작가 김규삼이 포함됐다. '하이브', '비질란테' 등으로 유명한 김 작가는 독특한 화풍과 내러티브로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지스타조직위원회] |
또한 게임 산업에 대한 심도 있는 분석으로 주목받고 있는 유튜브 채널 '중년게이머 김실장'의 운영자도 연사로 나선다. 그는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SIE)에서 '블러드본'을,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에서 '와룡: 폴른 다이너스티'를 담당했던 야마기와 마사아키 프로듀서와 함께 소울라이크 장르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토론할 예정이다.
G-CON 2024의 전체 강연자 명단과 시간표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컨퍼런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지스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패스를 구매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