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주간 6종 이벤트 동시 진행
월광 영웅 무료 소환 등 역대급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정식 서비스 6주년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 '에픽 대시'를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27일까지 진행되며, 6종의 이벤트가 동시에 열린다. 특히 게임 출시 이후 처음으로 월광 영웅 무료 소환 이벤트가 실시된다.
'에픽 대시 패스'를 통해 이용자들은 성장이 완료된 5성 영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으며, 88레벨 전설 장비도 지급받는다. 신규 이용자의 경우 최대 6종의 성장 완료 영웅과 48개의 88레벨 전설 장비를 받을 수 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월광 영웅 무료 소환 이벤트에서는 8주 동안 매일 5회씩 최대 100회의 무료 소환 기회가 주어진다. 100회 소환을 모두 완료하면 5성 월광 영웅을 확정 지급한다.
'고블로뮤의 보물창고'와 '이계의 상자'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전설 장비도 획득할 수 있다. 이 장비들은 강화에 필요한 경험치가 일반 장비의 10분의 1 수준이거나 높은 수치의 옵션이 고정되어 있어 빠른 성장을 돕는다.
이 외에도 게임 내 자원 획득량을 증가시키는 '에픽 대시 버프'와 매일 접속 시 빠른 전투 이용권과 행동력을 지급하는 일일 보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