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뉴스핌] 남동현 기자 = 최봉환 부산 금정구의원이 오는 10월 16일 치러지는 부산 금정구청장 보궐선거에 출사표를 던졌다.
최 의원은 3일 오전 10시 부산시의회 3층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새로운 도약, 다시 활기찬' 금정을 계승하고 '중단없는 금정발전'을 이끌겠다"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부산=뉴스핌] 남동현 기자 = 최봉환 금정구의원이 3일 오전 10시 부산시의회 3층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는 10월 16일 치러지는 부산 금정구청장 보궐선거에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2024.09.03 |
그는 "지금은 '새로운 도약, 다시 활기찬 금정'과 '중단없는 금정발전'을 위한 매우 중차대한 시기"라고 언급하며 "국민의힘으로 압승해 구정의 연속성과 정책의 계속성을 지켜내야한다. 백종헌 국회의원의 지역공약도 쉼 없이 지켜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 "4선 금정구의회 의원과 구의회 의장을 거치며 쌓아온 현안 해결 능력과 경험은 누구보다 풍부하다"며 "저는 '일하는 구청장'으로서 '일 중심의 실용주의 구정'으로 전환활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 의원은 이날 ▲금샘로 완전개통 지속추진 ▲침례병원 공공화 및 정상화 추진 ▲노포 터미널 역세권개발 추진 ▲서금사지역의 제2센텀 연계발전 ▲노인, 여성, 청소년, 장애인의 일자리 확충과 지원정책 추진 등을 공약으로 내세웠다.
최 의원은 "이번 금정구청장 보궐선거에서 저 최봉환에게 압도적 지지를 보내달라"며 "'검증된 능력으로 준비된 후보'인 저 최봉환이 '새로운 도약, 다시 활기찬' 금정을 계승하고 '중단없는 금정발전'을 위해 성과로 보답하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ndh400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