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최현민 기자 = 코오롱글로벌은 울산광역시 남구 야음동에 공급하는 '번영로 하늘채 라크뷰' 입주자모집공고를 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번영채 하늘로 라크뷰 호수 투시도 [사진=코오롱글로] |
울산광역시 남구 야음동 363-1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최고 30층 8개동, 전용면적 59~127㎡ 총 80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59㎡ 39가구 ▲84㎡ 700가구 ▲96㎡ 4가구 ▲110㎡ 58가구 그리고 펜트하우스인 ▲127㎡ 2가구다.
울산 중심을 통과하는 번영로, 신선로, 수암로 등을 통해 중심 상업지역으로 접근이 수월하고 울산고속버스터미널과 동해선 태화강역을 이용해 시외 이동도 편리하다.
'번영로 하늘채 라크뷰'는 단지 인근에 울산을 대표하는 호수공원인 선암호수공원이 위치해 있어 가구 내에서 호수공원의 조망을 누릴 수 있다. 또 대규모 수영장과 테마파크, 야외 공연장, 다목적구장 등을 갖춘 생태형 도심공원인 울산대공원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단지 반경 500m 내에는 선암초, 야음초가 위치해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야음중, 대현고, 신선여고 등 교육 환경을 갖추고 있다. 학원 밀집지역인 옥동 및 대현동, 수암동 학원가도 인접해 있다.
편의시설로는 번개시장, 야음상가시장,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수암시장 등이 가깝고 울산시청, 울주군청, 울산지방법원, 울산세관, 울산문화회관, 중앙병원, 강남동강병원, 울산병원등 각종 병원 및 공공시설이 인접하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는 입주민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G∙X룸, 주민카페와 작은도서관, 코인세탁실 등이 계획돼 있다.
min7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