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가격대 상품군으로 고객 선택권 확대
프리미엄 상품 및 스타 셰프 출연 프로그램 제공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현대홈쇼핑이 역대 최대 혜택을 담은 이른 추석 행사를 진행한다.
21일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예년보다 2주 일찍 행사를 시작하며 다양한 가격대로 상품군을 확대해 고객 선택권을 넓힌다. 이번 '풍성 한가위' 기획전은 40% 할인과 최대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홈쇼핑이 이른 추석에 예년보다 2주 빠른 추석 맞이 행사에 돌입한다. [사진=현대홈쇼핑 제공] |
행사 기간 중 현대홈쇼핑은 5만원 미만, 10만원 미만, 10만원 이상 등 다양한 가격대의 300여 개 품목을 준비해 고객층을 세분화하고,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적립 혜택을 역대 최대 규모로 제공한다. 프리미엄 상품으로는 경주천년한우와 정관장 홍삼 세트 등이 있다.
또 기획전 기간 동안 식품 상품 결제 횟수와 금액에 따라 최대 10%의 H포인트를 적립해 주고,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쿠폰 패키지를 제공한다.
현대홈쇼핑은 TV 방송을 통해서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스타 셰프와 방송인들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에서 LA갈비, 갈비찜 등 인기 품목을 소개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고물가 상황에서도 홈쇼핑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