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장마 끝 무더위 속 유기동물의 기력회복을 위한 이즈칸 영양 간식 4만여 개 및 사료 600kg 기부
'이즈칸 통통닭 독&캣 6종', '이즈칸 독 퍼포먼스 퍼피' 구성으로 유기동물의 건강한 여름나기 도와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K-펫푸드 전문기업 우리와주식회사(이하 우리와㈜)의 국내 최초 생육 펫푸드 브랜드 이즈칸(iskhan)이 말복을 맞이해 지난 13일, 유기동물들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한 기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람에 비해 땀샘도 적고 털로 둘러싸여 더위에 취약한 동물들에게 여름은 힘든 계절이다. 특히 좁은 공간에 많은 아이들이 함께 지내고 있는 유기동물들에게는 더욱 고통스러운 계절로 면역력 저하로 인한 질병도 많이 발생하는 만큼 충분한 영양 섭취가 중요하다.
말복을 맞아 이즈칸 영양 간식 및 사료를 전달한 우리와㈜ |
우리와㈜의 생육 펫푸드 브랜드 이즈칸은 말복을 맞아 유기동물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이즈칸 독 통통닭 3종'과 '이즈칸 캣 통통닭 3종'으로 구성된 영양간식 총 4만여 개와 '이즈칸 독 퍼포먼스 퍼피' 사료 600kg을 유기동물 보호 기관인 '동물학대방지연합'에 전달했다. 모든 반려동물의 건강한 라이프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는 이즈칸은 이번 기부를 통해 유기동물들에게 손을 내밀며 사회적 책임 가치 실현에 한 발 더 다가섰다.
닭가슴살 99%로 제조된 '이즈칸 통통닭'은 단백질이 풍부해 균형 잡힌 영양분 섭취에 좋으며, 초유 핵심 성분인 면역인자와 성장인자로 면역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준다. 또한 오메가3, 오메가6, DHA, EPA 등 체내에서 생성하기 어려운 필수 지방산이 함유되어 건강한 피모 형성에 효과적이다. 특히 고양이용 3종에는 고양이 면역의 필수 성분인 타우린이 첨가되어 고양이 맞춤 영양 관리가 가능하다.
'이즈칸 독 통통닭'은 ▲담백한 오리지널맛 ▲부드러운 치즈맛 ▲고소한 훈제맛 3종으로, '이즈칸 캣 통통닭'은 ▲깔끔한 오리지널맛 ▲입맛을 돋워줄 꽃게맛 ▲풍미 깊은 참치맛 3종으로 구성되어 더운 여름 입맛이 없을 동물들의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성견에 비해 건강에 더욱 신경 써야하는 생후 12개월 이전의 강아지를 위한 '이즈칸 독 퍼포먼스 퍼피'는 신선한 생육으로 제조돼 적절한 영양을 제공하며 천연 항산화제를 사용해 면역력 향상은 물론, 프로바이오틱스 및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돼 장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우리와㈜의 관계자는 "사람이 견디기에도 유독 더운 올해 여름, 말복을 맞이해 유기동물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우리와㈜의 이러한 행보가 모든 유기동물들이 행복해지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우리와㈜는 설립 이후 정기적인 유기동물 보호소 지원 활동을 비롯, 작은 보호소 돕기 프로젝트를 시작한 사단법인 '팅커벨 프로젝트', 길고양이 보호단체인 사단법인 '나비야 사랑해', '국경 없는 수의사회'의 보호소 동물 중성화 수술 등을 후원하고 있으며, 지난해부터 'ANF 무해크루 캠페인'을 통한 다양한 기부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