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모멘스투자자문이 2024년 하반기를 함께 할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모멘스투자자문은 500억 이하의 중소형 M&A에 특화해 빠르게 성장중인 인수합병 전문 투자자문사로서 최근 더벨 M&A 리그테이블에 등재되는 등 국내 M&A 주관 및 금융자문 규모와 숫자를 늘려가며 급성장을 하고 있는 기업이다.
모멘스투자자문은 이번 24년 하반기 인턴 사원 채용을 통해 다양한 섹터에 속한 인수 기업, 피인수기업 양측을 위한 자문을 제공하는 과정에서 산업 및 기업분석 업무와 M&A 딜 클로징을 위한 전략 수립 업무를 함께 진행할 인턴 사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접수는 1일부터 7일 자정까지 모멘스투자자문 담당자에게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자유양식으로 작성해 제출하는 방식이다. 면접은 8월 중 진행할 예정이며 면접대상자와 합격자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모멘스투자자문은 이번 채용을 통해 선발된 인턴들은 쉽게 경험하기 어려운 중소형 M&A에 대한 다양한 섹터 경험 및 인수합병 전반에 대한 업무 과정을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특히 기업금융과 관련해 관심이 많고 관련 업무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인재들의 지원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