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하고 가성비 있는 3DAY 컬러렌즈 전 품목 1+1
어린이 근시 관리를 위한 근시억제렌즈 '마이오스마트' 구매 시 안경테 증정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다비치안경이 8월 한 달간 전 가맹점에서 'Last Summer Festa (부재: 뜨거운 여름에도 열심히 사는 너를 응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원데이보다 3배의 가성비가 있는 3일 착용 컬러렌즈를 전 품목 1+1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비치렌즈 3DAY 컬렉션은 나노폼 공법으로 제작되어 오후까지 촉촉함을 선사하며, 픽업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고 간편하게 수령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 근시 관리를 위한 근시 억제 렌즈 '마이오스마트' 구매 시, 13만원 상당의 안경테를 무료로 증정하며 해당 렌즈 구매 고객 중 초등학생 자녀를 둔 고객 10명을 추첨해 초등학교 졸업까지 매년 근시관리렌즈를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다비치안경을 방문하면 베이직 스탠다드 아이웨어 seeries 인기 안경테를 1만원 대부터 살펴볼 수 있으며 △블루라이트렌즈 9,900원 △누진다초점렌즈 △홈피스돋보기를 49,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글로벌 투명렌즈도 최저가에 도전하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다비치안경 마케팅 관계자는 "막바지 여름을 기념하며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여름에도 건강한 시야와 또렷한 눈빛을 위해 근처 다비치안경을 방문하셔서 검안도 받아 보시고 행사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셨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 외에도 한 달 간, 가맹점 별 네이버 플레이스에 정성이 담긴 영수증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비치안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