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뉴스핌] 이형섭 기자 = 강원 동해시 청소년센터에서 '신나는 물장난 놀이'가 열린다.
29일 시에 따르면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다음달 3일 청소년센터에서 열리는 '신나는 물장난 놀이'는 동해시청소년운영위원회 CLAP이 제안해 열리게 됐다.
동해시, 신나는 물장난 놀이.[사진=동해시청] 2024.07.29 onemoregive@newspim.com |
이번 물놀이는 페트병을 재활용한 나만의 물총 만들기, 과녁맞추기, 전달! 물 채우기, 물풍선 받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으로 구성됐다.
물놀이 중에는 시원한 물과 미션 수행시 슬러시와 과일화채를 주고 드레스코드는 파란계열의 의상 또는 악세사리를 꼭 착용해야 한다.
동해시 청소년운영위원회 전도현 위원장은 "청소년센터 개관 이후 꾸준히 이용해 주는 청소년들을 위해 이번 물놀이 행사를 준비했다"며 "청소년뿐만 아니라 시민들의 참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용빈 체육교육과장은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이용한 청소년운영위원회의 좋은 아이디어가 시민들의 즐거운 하루를 만들게 되었다. 앞으로도 청소년운영위원회가 기획하고 추진하는 행사를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청소년이 지역사회에 일원으로 기여하는데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onemoregiv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