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소비자 선정 우수기업 브랜드 대상 수상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물류 보관 랙 시스템 설계‧시공 전문 기업 '영진앵글㈜'이 동아일보가 후원하는 '2024 소비자 선정 우수기업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물류 보관 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창립 26년을 맞은 영진앵글㈜은 소규모 창고에서 초대형 물류센터까지 폭넓은 공간설계 노하우와 탄탄한 시공역량을 선보이며 국내 앵글판매 대표 기업으로 자리잡았다.
영진앵글㈜은 '고객 우선주의', '품질 제일주의'라는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를 깊이 이해하고 차별화된 제품과 완벽한 사후관리를 통해 업계의 혁신을 이끌어가고 있다.
특히 현장 실측부터 설계·시공까지 진행하는 국내 유일의 'one-stop service 시스템'을 통해 물류업계를 선도하며, 2023년 1000억 원을 상회하는 매출을 기록했다.
영진앵글㈜ 김동수 대표이사는 "국내 앵글판매 대표 기업으로서 최고의 서비스와 풍부한 기술력을 통해 업계의 혁신을 이끌어내고, 물류환경의 미래를 선도해 나가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라며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으로 고객 여러분과 함께 밝은 미래를 열어나가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많은 협조와 지도편달을 베풀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영진앵글㈜는 영진스토어 및 영진앵글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며 온라인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