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새로 출시되는 휴대폰 소식에 대한 알림을 신청만 해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휴대폰보험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휴대폰보험 사전예약은 갤럭시 Z플립6·폴드6 등 새로운 휴대폰이 출시될 때 카카오톡으로 알림과 함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카카오페이손해보험 휴대폰보험을 2년 내로 가입하면 1개월분 보험료만큼을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3개월 보험료 정상 납부 후 리워드 지급 시점까지 보험 계약을 유지하면 최대 3만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휴대폰 기종이나 통신사 제한 없이 카카오페이손해보험 휴대폰보험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예약 혜택 받기'를 선택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은 출시 알림 서비스 및 각종 혜택을 사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추후에 꼭 보험을 가입해야 하거나 미리 결제를 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갤럭시 Z플립6이나 Z폴드6 전용 혜택도 마련했다. 갤럭시 Z플립6이나 Z폴드6에 대해 휴대폰보험 가입 시 자기부담금 비율을 10%로 설정하면 휴대폰 수리비를 최대 90%까지 받을 수 있다. 예컨대 갤럭시 Z플립6 사용자가 자기부담금을 10%로 설정하고 휴대폰보험에 가입한다면 수리비 총액이 50만원이 나왔을 때 45만원을 보상 받고 5만원만 자기부담하면 된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카카오페이손해보험] 2024.07.03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