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라춘듀오, 프로젝트 그룹 '라라즈' 결성
라라즈 에디션 SMini 앨범, 카톡 선물하기·프렌즈샵 통해 판매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는 13일 라이언·춘식이(이하 라춘듀오)와 케이팝 그룹 라이즈(RIIZE)가 프로젝트 그룹 '라라즈(RRR)'를 결성해 컬래버 앨범과 스페셜 굿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라라즈는 라이즈 멤버들이 직접 만든 여섯 캐릭터와 라춘듀오가 함께하는 세계관의 프로젝트 그룹으로, 카카오프렌즈의 K-POP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일환이다. 지난 4월부터 인스타그램에서 스토리툰을 연재하는 등 다양한 협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라이즈의 첫 미니앨범 '라이징(RIIZING)' 라라즈 에디션은 오는 17일 온·오프라인 발매된다. 이는 에스엠엔터테인먼트의 스마트 앨범 SMini 버전으로, 라이즈 멤버들의 비주얼과 캐릭터가 담긴 6종 커버로 구성됐다. 키치한 일러스트가 그려져 키링이나 액세서리로 활용 가능해 소장 가치가 높다.
[사진=카카오] |
해당 앨범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라이즈 기획전 탭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예약 시 미공개 라이즈 포토카드 6종 중 1종을 랜덤 증정한다.
앨범 발매를 기념해 DIY 키링 6종과 스티커 35장이 담긴 틴케이스 스티커 팩 등 라라즈 스페셜 굿즈도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카카오프렌즈 온라인샵에서 선보인다. 라라즈와 함께한 일상을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라이즈의 친필 사인 키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톡프로필용 디지털 굿즈와 라이즈 플레이리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최선 카카오 프렌즈 크리에이티브 리더는 "라라즈는 캐릭터와 아티스트의 단순한 만남을 넘어 세계관을 공유하며 함께 활동하고 성장하는 서사로 풀어내려 노력했다"며, "라라즈 활동이 마무리되는 날까지 양 팬덤의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