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에스엠케이티앤아이가 전개 중인 슈즈 멀티숍 '슈마커'가 카카오톡 이모티콘 인기 캐릭터 '찌그렁오리'와의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찌그렁오리·슈마커 명동 팝업스토어 오픈 |
'찌그렁오리'는 '카카오톡 2023 이모티콘 어워드 올해를 빛낸 이모티콘 TOP 8'에 선정된 ㈜잇츠유어프라임타임에서 마스터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는 IP로 귀엽고 유쾌한 매력을 선보이며 MZ세대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찌그렁오리·슈마커 팝업스토어는 오는 7일(금)부터 20일(목)까지 2주간 '슈마커플러스 명동점'에서 진행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찌그렁오리'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고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포토존 ▲셀피존 ▲판매존 ▲커스텀 티셔츠 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판매 제품으로는 ▲메인 티셔츠 ▲슬리퍼 ▲양말 ▲모자 ▲콜드컵 ▲미니 인형 ▲스마트톡 ▲밈스티커 굿즈 구성으로 준비되었다.
한정판 굿즈로는 '슈마커플러스 명동점' 내 위치한 커스텀 전문 기업 '빌런'에서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매일 20장씩만 판매되는 '찌오 커스텀 티셔츠'가 준비되어 많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찌그렁오리' 관련 굿즈 5만 원 이상 구매 시 '찌그렁오리' 판 스티커 증정,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찌오 판 스티커 및 스타벅스 카드 5000원권을 증정하는 구매 금액별 사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찌그렁오리·슈마커 콜라보레이션 굿즈는 '슈마커플러스' 전체 매장을 포함한 전국 16개 '슈마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슈마커 온라인몰, 슈마커 스마트스토어, 무신사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슈마커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여름을 테마로 '찌그렁오리'에서 처음 선보이는 신선한 굿즈 위주의 구성으로 준비하였다. 함께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찌그렁오리' 팬분들께 즐겁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