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네타리움 랩스, 이달 중 비공개 테스트 진행 예정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플라네타리움 랩스(Planetarium Labs)가 방치형 액션 RPG 신작 '임모탈 키우기 2'의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를 이달 중 실시할 계획이라고 5일 밝혔다. 비공개 베타 테스트 참여 신청은 오는 18일까지 '임모탈 키우기 2' 공식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자는 별도의 선발 과정을 거치게 된다. 또한, 비공개 베타 테스트 참여 후 설문조사에 응한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게임 론칭 시 사용 가능한 아이템 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임모탈 키우기 2'는 지난 2021년 출시되어 글로벌 2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임모탈 키우기'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IP를 계승하면서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그래픽과 풍성해진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신작은 '임모탈 키우기 1'의 제작진과 도트 그래픽 해양 어드벤처 게임 '데이브 더 다이버'를 담당한 기획자가 참여해 개발 중이다.
'임모탈 키우기 2'는 전장의 적을 시원하게 베어 나가는 화려한 액션과 무궁무진한 스킬 트리 조합으로 기존 방치형 키우기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타격감과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 2D 횡스크롤 구조에서 진화한 3D 액션으로 캐릭터의 다채로운 무빙과 박진감 넘치는 보스 몬스터와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사진=플라네타리움 랩스] |
한편, '임모탈 키우기 2'의 국내 정식 서비스는 올해 하반기로 예정되어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