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뉴스핌] 조은정 기자 = 광주은행이 오는 7월 31일까지 방카슈랑스 보장성 보험을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광주은행에서 방카슈랑스로 판매하고 있는 보장성 보험인 ▲건강(생보) ▲질병(손보) ▲상해(손보) ▲간병(손보) 상품을 월납 1만원 이상 신규 가입 시 자동 응모되며,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경품이 지급된다.
광주은행, 방카슈랑스 '보장성보험 가입 감사 이벤트' 포스터. [사진=광주은행] 2024.05.24 ej7648@newspim.com |
이벤트 경품은 ▲문화상품권 5천원(월납 보험료 1만원 이상) ▲문화상품권 1만원(월납 보험료 2만원 이상) ▲문화상품권 1.5만원(월납 보험료 3만원 이상)을 제공한다.
광주은행에서 판매중인 방카슈랑스 보장성보험에는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등 주요 3대 질병을 보장하는 건강보험과 간병보험, 각종 사고로 인한 후유장해를 보장하는 상해보험은 물론이고 보험료가 저렴한 순수보장형 보험, 저축 기능이 부가된 페이백형 보험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페이백형은 보험료 납입이 완료된 후 납입한 기간과 동일한 기간 동안 매월 생활자금 형태로 돌려주는데, 여기에 최대 100세까지 질병을 보장해주는 장점이 있고 계속해서 가입이 늘고 있어 눈여겨볼 만하다.
김홍화 광주은행 WM고객부장은 "질병 발병 나이대가 낮아지고 있는 만큼 이제는 보장성보험이 선택이 아닌 필수인 시대가 됐다"며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자산관리는 물론 건강관리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보장성보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ej764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