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호요버스는 26일, SF 어드벤처 액션 게임 '붕괴3rd'의 7.4 버전 '광연으로의 초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S급 캐릭터 텔레마 '향락·광란의 연회'가 새롭게 선보인다. 텔레마는 기계 속성 빙결 원소 대미지 캐릭터로, 공중전에서 사슬 칼날을 자유자재로 휘둘러 대미지를 주고 원거리 적을 끌어당겨 바닥에 내리꽂는 능력을 지녔다. 필살기 발동 시에는 하늘로 도약해 적에게 참격을 가한다. 텔레마와 신규 무기 '야연의 장미', 초월 무기 '야연의 장미·거짓의 왕관', 추천 성흔 세트 '그림자의 초대'는 7.4 버전 동안 보급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메인 스토리 제2부 2장 '미궁 속 칠술'에서는 드림시커와 동료들이 두 거품 우주를 분리하기 위해 텔레마의 '가면 회랑'을 찾아 떠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들은 백 년간 잠들어 있던 칠술 중 하나인 향락의 술 '텔레마'를 깨우게 된다.
[사진=호요버스] |
또한 랑추 맵에 추가되는 세 개 구역은 결정체 에너지로 포탑을 정화하고 적을 아군화해야 통과할 수 있다. 새로운 맵 체험 및 이벤트 참여 시 수정 등의 보상도 주어진다.
'날아라, 옥시아를 향해!' 테마 이벤트는 동일 유닛을 3개 이상 한 줄로 연결해 제거하며 적을 공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스테이지 완료 시 수정 소스 프리즘, 1/3 결정, '스위트 벨벳' 신규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지난 7.2 버전에 등장한 S급 캐릭터 후카 '부생·도진의 날개'의 전용 코스튬 '태허의 학'도 새롭게 선보인다.
자세한 내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