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키즈 브랜드 최초로 페이크 옥외광고(FOOH) 진행
발 끝 지키는 토-캡, 쿠션력 '청키 마스크 샌들' 특징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키즈가 지난 5일 고층 빌딩이 보이는 여의도 공원 한 가운데 청키 마스크 샌들 FOOH 영상을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영상에서는 거대한 청키 마스크 샌들이 공중에서 도로로 안전하게 착지한 후 곧이어 다가온 또 다른 청키 마스크 샌들이 등장해 마치 범퍼카처럼 서로 부딪히며 튕겨져 나가는 장면을 연출했다.
부드러운 착지와 탄성감을 강조한 이 영상은 청키 마스크 샌들의 안전함과 안정감을 강조한다.
MLB키즈 FOOH 영상 캡쳐 [사진=MLB키즈 제공] |
샌들이지만 앞 코가 운동화처럼 막혀 있어 활동량이 많은 어린이의 발을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또 쿠션감이 뛰어난 파이론 소재의 미드솔과 풋배드로 착화감이 편안하고 힐 쿠션패드가 있어 발 뒤쪽도 부드럽게 보호한다.
어린이가 신발을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발등에 끈 대신 벨크로 타입의 매직테이프, 신발 뒤쪽에는 탈착이 가능한 듀얼 벨크로 스트랩을 부착해 끈을 매고 푸는 불편함은 없애고 간편함을 더했다.
내구성이 좋은 인조가죽과 통기성에 탁월한 샌드위치 메쉬 소재로 만들어져 답답하지 않게 간절기부터 한여름 전까지 착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MLB키즈 관계자는 "국내 키즈 브랜드로서는 최초로 제작하는 FOOH 영상인만큼 많은 분들의 뜨거운 반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