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 플라즈마 개인용 뷰티 디바이스 '앙블쁘리띠(ENVOL pritti)' 출시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의료기기 전문기업 제놀루션이 자회사 비앙블바이오텍의 신규 브랜드 론칭을 통해 본격적인 피부미용기기 시장 진출 시작을 알렸다.
제놀루션의 자회사 비앙블아이오텍(BE ENVOL BIOTECH)이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쁘리띠(Pritti)'를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비앙블바이오텍은 지난해 10월 제놀루션이 피부미용기기 시장 진출을 위해 지분 50%를 출자 설립한 회사다. 제놀루션은 자회사 비앙블바이오텍이 제놀루션의 해외영업 판매망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난 2월, 오는 29일 열리는 주주총회에 '미용기기 제조와 유통 판매업'을 정관에 추가하는 안건을 공시를 통해 올린 바 있다.
비앙블아이오텍의 '앙블쁘리띠' 제품 이미지. [사진=비앙블아이오텍] |
이번에 론칭하는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쁘리띠'는 '홈 뷰티∙테크'를 바탕으로 스마트하게 아름다워지는 방법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쁘리띠의 첫 제품은 콜드 플라즈마 기술 기반 개인용 뷰티디바이스 '앙블쁘리띠(ENVOL pritti)'다.
'앙블쁘리띠'는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로 집에서 손쉽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소형 피부미용기기다. 해당 기기에는 트러블 원인균 살균효과가 입증된 저온 플라즈마 기술과 쁘리띠의 자체기술인 오존제거필터가 적용됐다.
플라즈마를 활용한 피부미용기기는 피부와 접촉해 플라즈마를 생성할 때 오존이 함께 발생한다. 앙블쁘리띠의 경우 발생한 오존을 특허받은 오존제거필터 기반의 음압오존 제거 기술로 제거해 저온 플라즈마 기술과 시너지를 만들었다. 해당 제품은 국내 전자파인증(KC)과 미국FCC, 유럽EC, 일본PSE 인증을 완료했다.
비앙블바이오텍은 홈 뷰티사업 확대를 위한 연구를 진행중이며, 특허 받은 나이아신 골드 원료와 티트리 허브오일을 이용한 미백,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화장품 '알에프 포샵 쁘리띠(RF4#_Pritti)' 제품도 오는 4월 출시 예정이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