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16일, FPS 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새로운 좀비 시나리오 9-1 '추적: 오만의 함정'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FANTA:Z(판타지)' 겨울 5차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신규 시나리오 '추적: 오만의 함정'은 붉은 전신 수트를 입은 새로운 보스 '에이전트 C'를 물리치고 이지스 연구 시설을 되찾는 임무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를 기념해 넥슨은 이달 29일까지 신규 좀비 시나리오 플레이 시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어는 '제니퍼(무제한)', '안소이(무제한)' 클래스, '유니크 프리미엄 해독기', 1만 마일리지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보통' 난이도 이상에서 사망 없이 100킬 포인트를 달성하고 세션을 완료하는 플레이어에게는 '무기 강화 경험치 50', '이벤트 해독기', 추가 포인트가 지급된다. '어려움' 난이도 이상을 완료한 영상과 스크린샷을 공유하는 플레이어 중 타임어택 1위부터 3위에 오른 이용자에게는 '초월 해독기'와 '클래스 해독기' 30개가 각각 제공된다.
[사진=넥슨] |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특정 좀비 시나리오 클리어 횟수, 인간 감염 횟수 등을 달성할 때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훈장 6종도 추가했다. 3월 21일까지 신규 훈장을 획득한 이용자에게는 다양한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카스온라인'의 신규 좀비 시나리오 9-1 '추적: 오만의 함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