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설 명절을 맞아 `비렉스(BEREX) 안마베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내달 1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비렉스 안마베드와 척추베드 전 모델을 대상으로 하며 각종 사은품 증정과 특별 할인 등 풍성한 구매 혜택을 담아 마련했다.
먼저 비렉스 안마베드 렌탈 또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약 70만 원 상당의 온열쿠션과 에어마사지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비렉스 안마베드 신규 렌탈 고객에게는 6개월의 렌탈료를 면제해 줘 약정 기간 동안 최대 68만 원의 렌탈료를 할인해 준다. 일시불로 구매하는 경우 최대 58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비렉스 안마베드와 코웨이 제품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은 동시구매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코웨이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 룰루 비데, 비렉스 매트리스 등 2가지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매월 렌탈료 5% 또는 일시불 가격의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웨이는 행사 기간에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정관장 홍삼정(150명)을 증정하며, 코웨이 제품을 2대 이상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30명에게 오쏘몰 비타민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코웨이는 비렉스 안마베드 보상 판매도 진행한다. 코웨이 이외의 타사 전신 안마의자를 사용 중인 고객이 비렉스 안마베드를 구매 할 경우 월 렌탈료 10% 또는 일시불 가격의 15%를 추가로 할인해 준다.
코웨이 비렉스 안마베드는 편안하게 누운 상태에서 경추부터 꼬리뼈까지 깊고 강력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침상형 안마기기이다. 지난해 10월 출시한 이 제품은 안마 모듈 방식에 따라 △주무름과 두드림까지 더해 강력한 안마를 제공하는 '안마베드'와 △척추 라인을 따라 밀착해 부드럽고 깊은 안마를 제공하는 '척추베드'로 구성됐다.
비렉스 안마베드는 4개의 온열 도자볼이 척추 라인을 따라 밀착 지압하며 부드럽고 깊은 안마를 제공한다. 여기에 2개의 파워 안마볼이 더해진 3D 멀티 모션 엔진이 탑재되어 기존 의자형 안마기기에만 적용됐던 주무름 및 두드림 기능까지 구현해냈다. 또한 척추의 길이와 굴곡을 자동으로 측정해 사용자 체형과 몸 컨디션에 따른 맞춤 안마를 지원한다.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 코웨이닷컴 앱 또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