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뉴스핌] 이형섭 기자 = 해병대동해시전우회 제18대 김원섭 회장이 지난 26일 취임했다.
[동해=뉴스핌] 이형섭 기자 = 김원섭 제18대 해병대동해시전우회 회장이 취임 인사를 하고 있다. 2024.01.28 onemoregive@newspim.com |
김원섭 회장은 동해 북평초·광희중·북평고등학교·삼척공업전문대학(현 강원대삼척캠퍼스)을 졸업했으며 해병대 403기로 전역했다.
김 회장은 북평 중·고등학교 학교운영위원장과 동해시 가족봉사단장, 법무부 범죄예방위원, 동해시 재향군인회 회장, 동해시 안보단체협의회 회장 등을 역임하면서 지역인재 육성과 지역 발전 등에 앞장서 왔다.
이날 김원섭 회장은 "제13~17대 회장으로서 본 회의 발전과 지역사회에 아낌없는 봉사와 회원들의 단결과 화합을 이루어 놓으신 황명주 회장님의 업적과 노고에 대해 무한한 감사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새롭게 출발하는 제18대 해병대동해시전우회는 행동지침을 '우리 함께 나가자 해병대'로 정하고 동해시 전우회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하는 등 시민과 함께 하는 동해시전우회가 될 것을 약속한다"고 강조했다.
[동해=뉴스핌] 이형섭 기자 = 김원섭 제18대 해병대동해시전우회 회장 취임식. 2024.01.28 onemoregive@newspim.com |
이날 김원섭 회장은 제9대~12대 회장을 역임한 김남성 전 회장을 상임고문으로 추대했다.
onemoregive@newspim.com